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하나은행이 특별한 토크쇼를 준비했다.
국민 MC 강호동이 진행하고 글로벌 스타 지드래곤과 축구 영웅 손흥민이 출연하는 ‘하나뿐인 무릎팍박사’가 오는 23일 하나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릎팍도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로, 하나금융의 광고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강호동의 능숙한 진행 아래 지드래곤과 손흥민은 각자의 분야에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여정과 개인적인 에피소드들을 진솔하게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지드래곤은 하나금융그룹 모델이 된 계기와 세계적 아티스트로서 바라보는 금융의 의미, 그리고 자신만의 자산관리 철학을 공유할 예정이다.
손흥민은 7년간 하나금융그룹과 함께하며 느꼈던 소감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자신의 성격과 진솔한 이야기들을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는 큰 화제를 모았고, 16일에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예고편이 추가로 선보였다.
제작에는 ‘무릎팍도사’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황선영 작가를 비롯한 원 제작진과 안지환 성우의 나레이션이 참여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냈다.
하나은행은 ‘무릎팍박사’처럼 고객의 다양한 고민을 먼저 파악하고 해결하는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
시니어 고객을 위한 ‘하나더넥스트’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하나더이지’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실질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