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세계적인 축구 스타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 선수들과 ‘직장인들’ 시즌2에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의 3화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이 등장한다.

21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DY직원인 김민교, 이수지, 차정원(카더가든), 지예은이 최근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고별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월드 클래스 슈퍼 스타 손흥민과 벤 데이비스, 미키 판 더 펜 등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을 만나 광고 제안에 나선 모습이 담겨있다.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의 출연은 ‘직장인들’ 인기와 입소문을 타고 발휘된 섭외력이자 스타들이 선호하는 작품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월드 클래스 게스트들의 대거 등장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월클 게스트’들의 광고 문의로 DY기획에서 최초로 외근을 나간 직원들의 상기된 표정들도 이색 볼거리를 자아낼 전망이다.

여기에 DY기획 임직원들의 즉흥 애드리브에 ‘손절’ 퍼레이드로 ‘웃음 참기’ 강적임을 드러낸 손흥민이 이수지의 등에 업힌 채 ‘둥가둥가’ 자장가를 받으며 저 세상 텐션을 경험한 벤 데이비스가 행복한 모습을 보이자 대폭소하기도 했다.

한편 3화에서는 또 다른 게스트 권나라가 출연해 화사하게 바뀐 DY기획의 찐직장인들의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