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여름 방학 맞아 회원 전용 프로모션…최대 30% 할인에 경품까지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도미노피자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자사 채널 회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딜리버리 위켄드(Delivery Weekend)’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과 8월 첫 주말마다 운영되며, 7월에는 오는 4일(금)부터 6일(일)까지를 시작으로 2주차(11일~13일), 4주차(25일~27일)에 진행되며 8월은 첫 주(8월1일~3일)에 진행 될 예정이다.

혜택 대상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이용 회원 전원으로, 신규 가입자는 배달 20% 할인 상시 쿠폰을 사용할 경우 사이드 메뉴 ‘웨스턴 핫윙’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은 등급별로 상이한 혜택이 주어진다. Regular 등급은 배달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Premium·VIP·Royal 등급 회원이 배달 30% 할인 쿠폰을 사용할 경우 코카-콜라 1.25L를 추가로 제공받는다.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를 이용하고 개인정보 활용 및 SMS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선수가 실제로 사인한 국가대표 유니폼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배달 혜택을 준비했다”며 “시원한 혜택과 함께 도미노피자만의 주말 경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