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한다. 체크인에 소요되는 시간과 번거로움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서비스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을 통해 예약한 고객이 대상이다. 특히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이용 시 오후 3시인 일반 체크인 시간보다 30분 일찍 체크인 할 수 있다.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는 체크인 당일 스마트 체크인 안내 문자가 별도로 발송되고 이를 클릭하면 모바일 체크인 페이지로 연동된다. 본인 인증 및 예약 내역을 확인 후 서명을 진행하면 모바일 체크인 사전 등록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체크인 시간 이후 예약 페이지에 QR 코드가 생성되며, 1층 로비의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를 통해 객실 키를 받아 객실로 이동할 수 있다. 조식 및 패키지 상품 예약, 주차 확인이 필요한 고객은 스마트 체크인 후 프런트를 방문하면 된다. 체크아웃은 호텔 로비의 키 반납함 또는 프런트 데스크에 객실 키를 반납하고 퇴실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등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은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