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월드가 아쿠아리움 하노이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롯데월드투어: 인증샷 찍고 하노이로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어드벤처 부산.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롯데워터파크) 중 3개 사업장 이상을 배경으로 본인의 귀여운 유년시절, 온 가족의 행복했던 나들이 모습 등 소중한 추억이 담긴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롯데월드투어이벤트 #(인증샷찍은장소) : 예시 #롯데월드어드벤처)를 달아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면 된다.

특히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단, 인증샷은 업로드 당사자인 본인이 나온 사진만 인정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 2인 여행 패키지(베트남 왕복항공권, 하노이 롯데호텔 2인,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또 2등 당첨자에게는 국내 롯데호텔 통합(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1박 숙박권을, 3등 당첨자 5명에게는 여행용 미니 레디백을 준다. 마지막으로 2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개별 발표된다.
한편, 롯데월드는 1989년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개관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를 성공적으로 오픈해 운영 중이다. 또한 지난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이어 올해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까지 오픈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