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스포츠서울이 선정하는 ‘2022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온라인교육 운동지도자 부문에서 ‘이파마스터’(IIPAMASTER)가 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파마스터는 운동지도자들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운동지도자 교육 플랫폼이다. 2018년 출범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데 올해는 온라인 교육 부분 이외에도 운동지도자를 위한 워캉스세미나, 해부학세미나, 척추측만 슈로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주력 사업인 온라인 교육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를 개발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안기만 교수의 근골격계 질환 재활을 위한 스포츠의학 접근법, 문기범 강사의 트레이너 기초 운동생리학, 정재화 강사의 허리장애 진단과 치료, 이동호 강사의 실전 선수 트레이닝 이론 등 현업 트레이너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 의학 최고 권위자인 홍정기 교수의 필라테스 T-PASS와 김나현 강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담은 T-PASS를 론칭해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콘텐츠도 알차게 채웠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