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장성규의 ‘덜 지니어스’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1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공개되는 ‘덜 지니어스2’는 친구부터 부부, 동료, 가족, 그리고 원수까지, 다양한 라이벌들이 펼치는 1:1 퀴즈 대결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신서유기’ 더비 안재현과 규현, ‘스우파’ 더비 아이키와 가비 등 다양한 라이벌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승부에서 이겨도 명예나 권위는 얻을 수 없지만, 알량한 자존심을 건 라이벌들의 치열한 퀴즈 대국이 재미를 선사했다. 비방과 괴성, 폭소가 가득한 라이벌들의 지독한 관계성은 매회 큰 웃음을 전했다.

돌아온 ‘덜 지니어스2’에서는 한층 더 참신해진 라이벌 조합으로 막강한 대결을 선보인다. 시즌2 첫 회에는 ‘잠실 더비’ LG 트윈스 출신 박용택, 두산 베어스 출신 유희관이 출연한다. 두 구단은 같은 잠실 구장을 홈으로 사용하며 오랜 기간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만큼, 한국 야구의 전설 박용택, 유희관이 보여줄 최강 입담이 기대를 모은다.

‘한 지붕 두 가족’으로 불리던 이들이 알까기 판 위에서 어떤 대국을 펼칠지, 두 사람 중 ‘덜 지니어스’ 타이틀을 획득할 사람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청소 더비’ 브라이언과 빽가도 만날 수 있다. 누구보다 청소에 진심이라 청소기 대수로도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청소광’ 브라이언과 ‘청소왕’ 빽가의 클린한 대결이 이어질 예정이다.

유서 깊은 라이벌이자 서로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딴 ‘임진록’으로도 불리고 있는 임요환과 홍진호도 다시 한번 맞붙는다.

‘숏 코미디 더비’ 박소라와 김지유 등도 출연해 긴장감 넘치는 대국을 선보인다.

‘덜 지니어스2’는 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첫 공개된다.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