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홍천소방서(서장 김숙자)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건강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한 ‘행복한 5월 직장 힐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을 즐기자’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이번 행사는, 일상의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직원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직장 생활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목적으로 마련됐다.

직원들의 다양한 취미와 관심사를 반영해 영화 관람, 걷기, e-스포츠, 등산, 피크닉, 브런치, 족구, 맛집 탐방, 낚시 등 9개 테마 아래 총 17개 조를 편성하여 진행된다.

각 활동은 직원들의 사전 의견을 반영하여 선정됐으며, 직원들이 일과중이나 일과 후에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편성됐다.

김숙자 홍천소방서장은 “직원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것은 건강한 직장 문화를 만들고, 최종적으로는 효율적인 업무 수행으로 이어진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한 직장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홍천소방서는 이번 행사가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경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직원 힐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