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신차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다.

뉴 르노 QM6는 구매 시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본인과 배우자는 물론, 부모, 배우자 부모, 자녀, 자녀 배우자의 과거 차량 구매 이력까지 인정해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도 확대 시행된다.

그리고 5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 스캔 후 견적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무료 세차 쿠폰을 증정한다.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이 LPG 충전소 E1의 모바일 세차 플랫폼 앱 ‘티티워시’에 신규 가입하면 무료 세차 쿠폰 5장과 100원에 이용 가능한 세차 쿠폰 등 총 6장의 쿠폰이 지급된다.

지급받은 세차 쿠폰은 전국 110여개 E1 전용 세차장에서 차량 유종 및 충전 여부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마련하였으며, 새로운 브랜드 로장주와 함께하는 프렌치 감성 르노코리아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