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저자극 화장품 부문 1위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안심 성분 프리미엄 스킨케어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2024 히트브랜드대상’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일 ㈜바이오코스에 따르면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히트브랜드대상’은 제품의 품질, 신뢰성, 경쟁력, 브랜드 가치 등 각 분야별로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각 부문 별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한다.

라루셀은 ‘피부자극 0.00, 마치 순면처럼’ 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더해서 안전하지만 피부 고민별로 확실히 관리할 수 있는 맞춤 제품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넓은 고객층에으로 부터 인정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임산부의 약 80%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 변화를 경험하지만 한정적인 임산부 전용 화장품,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 태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불안감 등의 이유로 임신 중 피부관리를 포기해 해 왔는데, 라루셀은 임산부의 선택을 넘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젊은 여성층에게도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라루셀의 비건라인은 가치와 신념에 따라 소비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합성 향료를 비롯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해 옥시벤존, 옥시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 뷰티템으로 프랑스 EVE비건 인증 및 전성분 EWG그린 등급을 사용하는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극에 민감한 MZ세대 들에게도 적지않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강유지 대표이사는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수상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지금 이시간에도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멈추지 않고 최고의 제품력으로 답하고자 한다. 올해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 한분 한분을 더 소중히 생각하고 고객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스킨케어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