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떠오르는 신예 KLPG 골프유망주 ok장학재단 세리키즈 7기 출신 ‘미소천사 백송’(디브이엘피소속)이 서울 성수동소재 국제모델협회 및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본부 사옥에서 1월2일 국제모델협회(안병천 이사장)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재)국제모델협회는 다양한 외교적 문화, 예술 교류의 발전과 더불어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근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에서의 컬렉션 등 활동의 장을 국제적으로 폭넓게 확장하여 국제모델위원회, 국제시니어모델위원회, 국제한복모델위원회, 국제키즈모델 위원회와 함께 세계에서 활약하는 모델들을 폭넓은 활동과 지원을 높이고 K한류문화 확산과 패션. 뷰티등 K문화 컨텐츠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관이다.

이날 백송의 매니지먼트사인 디브이엘피 김민수대표, 에비수 스포츠패션 안세호대표, 백송 프로의 어머니가 위촉식에 참석해, 백송의 홍보모델 발탁을 축하했다.

백송 프로는 지난 2022년 ok장학재단 세리키즈 7기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2023년 제13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경험한 실력파 골퍼로, 기량뿐만 아니라 빼어난 외모와 인성을 갖추어 스타성이 기대되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백송 프로는 인사말에서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기쁘고 행복하다”며 “예쁜 모델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본인을 위촉해 주어서 영광스럽고 또한 골프계에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한국의 정과 진정성을 널리 알리고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국내외를 오가며 열심히 활동하고 협회에 손색이 없도록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UN평화국제교류기구,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이사장을 맡고 있는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은 “백송 프로가 ‘미소천사’ 처럼 항상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골프계의 여제가 되어 정규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란다”며 “국내뿐만 이니라 세계무대에서도 KLPGA를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 대한민국을 빛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백송 프로 매니지먼트 김민수 대표는 “백송이를 사랑해 주고 예뻐해 주는 만큼 골프팬들에게 국제모델협회 홍보모델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활 수 있도록 옆에서 지원해줄 것이며 골프계의 건전한 발전과 골프의 저변확대, 훌륭한 프로 양성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재)국제모델협회와 (주)디브이엘피는 각자의 영업 및 문화, 예술 마케팅 및 플렛폼을 통한 파트너사의 솔루션 노하우를 연결하는 상생 MOU 파트너십 협약도 맺었다.

-백송 프로 주요경력-

2020년 경기도 협회장배 우승

2021년 전라남도지사배 준우승

2022년 드림파크배 탑3

2023년 제 13회 KLPGA 협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준우승

2023년 박세리& 아니카인비테이셔널 아시아대회 탑3

(2024년 1월13~16, 올랜드 이글크릭 골프콜럽) AJGA주관 힐튼그랜드 베케이션 아니카 인비테이셔널 by 롤렉스 대회 출전 획득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