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골프연습장 직영 및 위탁 운영 전문기업 제이앤지케이(JNGK)가 순천에 입성했다.

JNGK는 지난 6일 덕암레져산업이 운영 중인 호남 최대 실외골프연습장 리더스골프랜드를 위탁운영하기로 했다. 리더스골프랜드와 JNGK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프로그램 활성화로 지역주민과 상생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운영,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한 시장 확대 및 매출증대 등에 뜻을 모았다.

전남 순천에 위치한 리더스골프랜드는 132타석, 전장 300m의 대형 실외골프연습장이다. 전 타석 최첨단 시뮬레이터(스펙트럼)가 설치돼 있고, 5성급 호텔 같은 실내인테리어와 JNGK 골프아카데미 입점 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순천을 떠나 여수, 광양, 광주 등에서도 많은 골퍼들이 찾는 호남권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덕암레져산업 주윤식 회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임직원 및 위탁운영사 모두 하나가 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려한다. 또 전문적인 시설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이용객에게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주고 싶어 JNGK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JNGK는 현재 서울 워커힐 골프연습장과, 세종필드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지역 13곳에서 골프연습장과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 및 아마추어 골프대회, VIP 골프이벤트를 기획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