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다시 달린다.

T1419가 지난 3월 9일 일본에서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은 ‘Run up(런업)’의 한국어 버전을 9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기존에 T1419가 많이 선보였던 강렬한 사운드에 청량감까지 더했다. 뚜렷한 기승전결과 함께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고음으로 이어지는 반복되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띄면서도 아련하고 쓸쓸한 분위기도 함께 느껴진다. 멤버들의 한층 성장한 가창력도 관전포인트다.

제목에 이어 가사에도 T1419 아홉 멤버들의 포부가 그대로 드러난다. ‘달려가 We run up run up run up/이제부터 나의 전부/걸어보는거야 Make this right’ ‘누가 뭐래도 Run up run up run up/물러서지 않아/어둠이 날 막아서도/멈출 수 없어’ 등 고난과 역경에 물러서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스스로에 대한 다짐과 포부를 담았다.

T1419_Run up 앨범 커버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T1419의 퍼포먼스가 담겼다. 파워풀한 칼군무와 함께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 분위기가 돋보인다.

앞서 ‘런업’은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에도 동시 진입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한국어 버전으로 다시 출격한 T1419가 한국 팬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T1419는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T1419는 데뷔 당일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키며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