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는 ‘아발론’과 함께 ‘4월 명랑운동회’ 이벤트를 연다.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VX는 3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4월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명랑운동회는 가성비 와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발론’과 함께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 후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를 클릭하면 ‘롯데스카이힐제주CC’에서 펼쳐지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회로, 시상품으로는 500만 원 상당의 ‘위니아 보르도 와인 냉장고’,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권’,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및 아발론 와인 패키지 세트’, ‘고급 와인글라스 세트’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매장을 찾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프렌즈 스크린’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