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LS네트웍스 협업을 통한 환경‧사회‧투명(ESG) 경영 확대

도로교통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후원사업 추진, 공동캠페인 약속

[스포츠서울ㅣ원주=김기원기자]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서범규)은 ㈜LS네트웍스(대표이사 문성준)와 9일(목) ㈜LS용산타워(서울시 용산구 소재)에서 ‘교통안전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도로교통공단 서범규 이사장 직무대행, 김환열 방송본부장, 김민식 방송관리처장과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 및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통안전문화 확산과 환경‧사회‧투명(ESG) 경영실현을 위한 도로교통 안전 후원 사업 추진 ▲안전 운전 환경을 위한 용품 공동개발 ▲교통안전 홍보를 위해 공동 캠페인 등을 실시하기로 약속했다.

서범규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한 도로 교통을 위해 노력하고, 공동체의 가치를 보존하며 공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은 전국 12개 지역에서 TBN교통방송(FM 라디오 방송사)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한 교통정보와 재난방송 등 국민을 위한 공익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TBN교통방송은 스마트폰 앱 ‘TBN 통’과 유튜브 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