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토) 오후 3시 홍천군의회 본회의장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청소년 문제 해결

지역문화 발전 및 미래를 향한 다양한 계획 기대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홍천군의회(의장 박영록, 부의장 최이경)는 4월 27일(토) 15시 홍천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5대 홍천군 청소년의회 발대식」 을 개최하였다.

청소년의회 발대식에는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장, 신영재 홍천군수, 홍천군의회 용준식의원과 홍천농업고등학교 민병하 교장, 홍천여자중학교 전형배 교장, 내면중학교 김영섭 학생부장, 홍천교육지원청 정혜경 장학사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제5대 홍천군 청소년의회는 강다정, 강민서, 김영채, 박노을, 박민서, 유정순, 이은준, 최가인 등 총 8명이 홍천군 청소년을 대표하는 청소년의회 의원으로 위촉되었다.

의장에는 홍천농업고등학교 이은준 학생, 부의장에는 홍천농업고등학교 최가인 학생이 역할을 맡아 2024년 제5대 홍천군 청소년의회를 이끌게 되었다.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장은 “홍천군 청소년의회를 통해 학생들의 고충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친구들의 어려움을 같이 느끼며 모든 홍천군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우리 청소년의회 의원여러분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기를 기대하고, 또 응원하겠습니다”라고 격려했다.

이번 제5대 홍천군 청소년의회는 4월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