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4월 27일(토) 오전10시부터 홍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15개 동아리를 대상으로 홍천군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선정식을 개최했다.

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64조에 의거하여 동아리 목적에 맞는 활동을 통해 개인의 소질을 계발하고, 청소년동아리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홍천군, (재)홍천한우사랑말에서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커피마음, 짱구야구, 소셜, ATF, 참좋은선생님, 북치기박치기, 다이나믹, EDS, 달보드레, SES, FIT, 플라워즈, 생글, 솔솔솔, 뉴더스트릿 15개 동아리로 문화예술, 인문사회, 진로, 취미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선정 되었으며, ▲선정카드 전달식, ▲지원사업 안내, ▲예산집행교육 순서로 선정식이 진행됐다.

올해 지원사업은 여성가족부가 청소년 동아리 지원사업 예산이 삭감되면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홍천군과 (재)홍천한우사랑말에서 사업비를 지원받아 올해 동아리 활동도 원활하게 운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용주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은 “홍천군과 (재)홍천한우사랑말에서 사업비를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덕분에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꿈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