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6

l5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아시아의 유명 격투기 단체인 원챔피언십의 링걸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이시아가 프로농구 2019~2020시즌 용인삼성 생명블루밍스의 치어리더로 합류했다. 이시아는 그동안 원챔피언십을 비롯해서 한국 최고의 레이싱대회인 CJ 슈퍼레이스의 모델로 활동하며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경기도 고양시 종합전시관에서 열린 한국 최대의 자동차 외장업체 전시회인 ‘2019 오토살롱위크’의 J&J 부스에서 화려한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이번 이시아의 합류로 용인삼성은 든든한 지원군을 확보하게 됐다. 이시아는 6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파워 인플루언서인데다,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 이시아는 링걸로 활동하며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중국,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 각국에서 여러 차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여성스럽고 고급스런 용모를 지닌 이시아는 많은 농구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미모와 몸매, 섹시한 S라인에 더해 춤과 노래에도 소질이 있다. 또한 롱다리와 사랑스러운 긴 생머리, 매끈한 복근 등도 매력포인트다. 용인삼성의 역대급 영입으로 이시아는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 것으로 보인다.

l7

l4

l3

l1

l2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이시아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