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희망찬 새해가 밝았다. 1월은 주변인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한 해를 계획하는 시기다. 특히 중장년층들에겐 건강이 가장 큰 화두일 수밖에 없는데. 그중에서도 오복 중 하나인 치아를 치료하고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세운 이들이 적지 않다.


서울 교통의 대표적인 관문 중 한 곳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강남클리어치과는 전문 의료진 6인을 비롯해 약 40명의 스태프로 구성된 디지털 임플란트, 치아 교정, 심미 보철 등 분야별 의원으로 스포츠서울의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1대1 환자 맞춤 진료시스템, 정품 사용 및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더불어 진료실 100% 치위생사 자격증 보유 중이어서 환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이다.


그뿐 아니라 세밀하고 꼼꼼한 진료시스템을 구축 중인데, 국내 최고의 디지털 치과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레이, ㈜디디에스 및 디렙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등 보다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진료 환경을 구축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주변에서 싼 가격만 믿고 갔다가 가품을 사용하거나 불만족스러운 시술로 분통을 터트리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강남클리어치과에선 믿을 수 있는 정품 사용은 기본이고 친절하고 섬세한 의료 서비스로 케어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뭉쳐있다.


강남클리어치과 측은 “새해부터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소식을 들으니 감개무량하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시스템에 최고의 만족을 느끼도록 정성을 다해 진료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