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81109_103206804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 이희 헤어&메이크업, ‘제3의 매력’ 제작진에게 선물 전달

- 영재의 헤어샵으로 관심 받고 있는 이희헤어&메이크업

[스포츠서울 김도훈기자] 럭셔리 헤어 살롱 ‘이희헤어&메이크업’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 식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드라마의 주요 배경으로 주인공 영재(이솜)가 일하는 헤어숍으로 등장하는 곳이 바로 이희헤어&메이크업 도산공원점. ㈜이희앤코에 따르면 평소 이영애, 공효진, 송하윤 등 유명배우들이 드나드는 프라이빗 헤어살롱의 이미지를 대중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드라마 장소 협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희앤코 측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배우 및 제작진에게 초콜렛과 함께 이희 원장의 대표상품인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를 전달하며 드라마의 순항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헤어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이희 원장은 지난 5월 TV조선 ‘만물상’에 출연해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탈모예방 ‘커피샴푸’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희앤코 측은 “최근 홈쇼핑에 런칭한 ‘퀸즈 골드 트리트먼트’가 3연속 완판행진을 이어가는 등 이희 원장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헤어 케어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하며, 12월에는 씻어내지 않는 리브-온 타입의 트리트먼트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희앤코의 전제품은 온라인몰과 시코르 강남역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dic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