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프로맘킨더 사진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 사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 신규 오픈을 기념한 객실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맘킨더는 어린이 회원제 영어 콘텐츠 시설로 백화점을 비롯해 마트, 쇼핑몰 등에서 2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특히 프로맘킨더는 원어민 선생님이 소수의 아이들을 전담해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플라자CC용인에서 부부 동반 라운딩을 즐길 경우에도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이용 권장 연령은 36개월에서 9세이며, 모든 놀이를 영어로 진행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이번 객실 프로모션은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프로맘킨더 이용권(2매 또는 4매)을 정상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며 투숙은 주중(월~목)에만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시설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며 “용인 베잔송은 오는 8월 말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을 갖춘 째깍섬도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