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SSG 랜더스와 스타벅스의 특별 유니폼 공개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스타벅스가 신세계그룹의 ‘SSG 랜더스’ 마케팅 흥행 바통을 이어받는다.

신세계는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함께 계열사를 총 동원한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앞서 신세계는 이마트, 이마트24, SSG닷컴 등 자사 유통 채널을 통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해 재미를 톡톡히 봤다. 이번에는 스타벅스를 앞세운 마케팅으로 야구팬들에게 큰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 랜더스필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 SSG 랜더스 구단과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랜더스의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함께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21일, 22일에 착용하고 23일에는 기존 인천군 유니폼에 스타벅스 로고를 추가한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3연전 기간 동안 착용하게 될 선수단 모자에도 스타벅스 그린 색상과 로고들이 적용된다.

야구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에는 고객 300명,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한다. 또한 3연전 기간 동안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고 해당 선수는 무료 이용권을 자신을 응원해준 의미 있는 팬을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5명의 팬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야구장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입점으로 화제가 된 SSG 랜더스필드에서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