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제주신화월드에게 푸르른 5월은 어린이 세상이다!

제주도 최대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맛의 향연을 펼친다. 제주신화월드는 정갈한 한식부터 프리미엄 뷔페까지 다양한 식음 할인 혜택을 5월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주 특산물 요리, 제주 해녀 초빙 등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및 이벤트 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미식가들의 눈을 번쩍이게 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특유의 정서를 자극할 ‘제주 해녀가 숨겨 놓은 보물을 찾아라!’ 등 어린이날 스페셜 이벤트로 ‘보물찾기’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어린이에게는 직접 찾아온 보물을 포함하여 ‘해피 키즈데이’ 수료증이 증정된다. 아울러 웅진 씽크빅에서 제공하는 ESG 북과 샴푸와 로션, 손소독제로 구성된 키즈 어메니티, 젤리와 사탕을 담은 간식 꾸러미 등 풍성한 선물을 준다.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디너를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소인 정가 요금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 5일 ‘랜딩 다이닝’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런치 뷔페를 운영하고,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과 함께 소인 정가 요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는 ‘2024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고메 위크’ 에 참여한다. 해당 기간에는 제주 특산물 요리를 비롯하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해녀 초빙과 제주 약수터 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주신화월드는 제주 지역 업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