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봄 시즌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기획전을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뮤는 오는 31일까지 시코르 전 매장에서 파뮤 클렌징 신제품(젠틀 크리미 폼, 버블 심포니 무스) 1종 이상 구매 시 고급 헤어 스크런치, 스킨케어 제품(에센셜 모이스처 로션,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 1종 이상 구매 시 브릴리언트 클렌징 오일&젤 듀오(5ml)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파뷰는 3월 출시 된 ‘젠틀 크리미 폼’과 ‘버블 심포니 무스’가 90% 이상 스킨케어 성분과 제주에서 유래한 천연 동백 에너지가 함유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정화함과 동시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과 ‘에센셜 모이스처 밀크’는 클렌징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좋은 파뮤 에센셜 라인으로 주름 및 미백 기능성, 보습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파뮤 관계자는 “봄 환절기에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평소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봄철 건조한 날씨에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파뮤 기획전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즐거움 봄맞이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뮤의 제품들은 시코르 온/오프라인과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