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한국미즈노가 여성들을 위해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 도전한다.

한국미즈노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미즈노 JPX Q 아이언 기획전’을 유튜브 쇼핑 라이브로 진행한다. 여성들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유튜브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만을 위한 한정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JPX Q 아이언은 한국미즈노가 야심차게 출시한 여성용 클럽이다. 미즈노의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JPX시리즈의 이름과 헤리티지를 담은 첫 번째 여성용 클럽으로 비거리, 스피드, 방향 안정성, 타구감4가지 퀘스트(Quest)를 중점으로 기획, 제작했다.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통해 클럽을 구매하면 50만원대 상당의 고급 어반휠(URBAN WHEEL) 캐디백 혹은 초경량(1.5㎏) 모델인 킬로(K1-LO) 스탠드백, 접지력과 경량감이 우수한 넥스라이트 GS 보아 레이디스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유튜브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8월5일까지 SSG닷컴에서 미즈노 신제품 클럽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JPX923 포지드와 JPX923 핫메탈, JPX Q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JPX923 아이언을 구매하면 RB 시리즈 볼 2더즌 또는 아이언 커버를 증정하고, JPX Q 우드류와 ST230 구매 시 RB 시리즈 1더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유튜브 쇼핑 라이브 진행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무료클럽렌탈 서비스와 시타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