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경마] 강병준의 베팅포인트

1경주 9스톨런뷰티=4선더베이 인기 1위인데요. 관심마는 9스톨런뷰티입니다. 선행 가서 버티고, 못 버티고 편성인데요. 거리 줄여 뛰는 게 힘이 돼줄 경주입니다.

2경주 6영원다이너모=<첫 승부> 종잣돈 불릴 첫 승부처입니다. 6영원다이너모-7캡틴스텔스깜빡이는 방어마권. 이거 깰 신마 노려 꿀배당 마수걸이 한방입니다.

3경주 9투투캡틴=부진마 편성인데요. 허접한 상대 만난 대진운의 9투투캡틴이 좀 낫습니다. 앞에 갈 여건 1엔젤킹스타가 상대마. 휴양마 6호르텐스의 마방 기대감 확인해 압축 공략합니다.

4경주 4넓은고을=<메인승부> 인기 끌 11더팩트는 후착. 승부의 중심에 있을 말은 4넓은고을입니다. 또 다른 복병 붙여 중배당 한방 노리는 메인승부입니다.

5경주 8이스트윈드=<승부> 기복마 4~5두 접전 양상인데요. 더 있는 8이스트윈드 포함해 딱 셋만 보입니다. 뺄 말 빼고 노릴 말 노려 중배당 연타승부입니다.

6경주 5미스터어플릿=사실상 점핑출전이었던 직전 특별경주 3위는 못 뛴 게 아닙니다. 제 등급으로 돌아와서는 한 수 위입니다. 상태만 확인해 이상 없으면 축 세워 꼬리만 잘 찾습니다.

7경주 1서부캣=<끝장승부> 상승세 1서부캣을 축으로 후착 다툼이 치열할 경주입니다. 딱 한 놈만 팹니다. 버릴 말 버리고 취할 말 취해 막큐 한방입니다.

8경주 9킹스턴하버=파죽지세의 두 승급마 6토함에이스와 9킹스턴하버가 맞장을 뜰 편성. 여기에 3히든챔프 8어퓨어굿맨까진 가능성 열어 두고 압축합니다.

서울경마 취재부장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