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스킨 인 더 게임’ 커뮤니티 이벤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오버워치 리그’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 리그 팬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킨 인 더 게임(Skins in the Game)’ 팀 응원 커뮤니티 이벤트를 27~31일(이하 협정 세계시 기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커뮤니티 이벤트는 오버워치를 즐기면서 본인이 원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오버워치 리그 팀의 영웅 스킨을 장착 후 빠른 대전 또는 경쟁전을 플레이하면 된다.

플레이어가 두 모드 중 한 곳에서 게임에 참여할 때마다 해당 팀이 1점을 획득한다. 경기에서 팀 스킨 장착 영웅을 잠시라도 플레이하면 중간에 처치되거나, 다른 영웅으로 변경해도 유효하다. 단 팀이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연장전을 포함해 전장을 끝까지 완료해야 한다.

‘스킨 인 더 게임’ 커뮤니티 이벤트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트위터에서 ‘#MyOWLTeam’ 태그와 응원하는 팀 계정의 태그가 담긴 트윗을 올리면 해당 팀이 1점을 획득할 수 있다.

팀의 중간 집계 결과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적 포인트 합산 결과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발표는 6월3일 될 예정이다. 우승팀은 오버워치 리그 인스타그램에 하루 동안 원하는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권한을 얻는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