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서는 이주연과 배우 송재림, 곽동연, 안우연이 출연해 '주연 즈음에' 게스트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이주연은 솔직 발랄한 매력을 뽐냈으나, 일부 시청자들이 '과도하다','무례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함께 출연한 송재림이 진지한 모습으로 토크를 이어가자 이주연은 다른 게스트와 잡담을 나누기 시작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무슨 얘기를 하냐"고 묻자 이주연은 "건조해요. 건조"라고 답했다.


이에 이주연의 대답이 '목이 말라서' 라고 생각했던 송재림이 그에게 물을 건네자 "아니, 오빠 얘기가 지루하다"고 답해 출연자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안우연 역시 "저도 눈이 건조해서 물 계속 먹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나 이러한 이주연의 태도에 시청자들은 "과한 솔직함이다", "무례한 태도다"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재 해당 방송 이후 이주연의 인스타그램은 누리꾼들의 악플로 도배됐으며, 그의 방송 태도가 무례했음을 지적하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내의 클립 영상에도 이주연을 향한 비난의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