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_사진자료]
엠솔릭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뷰티에 관심을 기울이는 남성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실제 지난해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은 1조2800억원 규모였으며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는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1조4000억원을 넘어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성 화장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뷰티 업계는 남성 전용 브랜드 론칭이나 옴므라인 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

SNP화장품은 바버샵에서 영감을 받아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을 새롭게 선보였다. 엠솔릭은 집에서도 마치 바버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 깔끔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그루밍 케어를 원하는 모든 남성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로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과 ‘선 비비 스틱’, 그루밍 키트가 함께 들어있다.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은 토너와 로션은 물론 에센스와 아이크림, 크림까지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선 비비 스틱(Sun BB Stick)’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및 PA+++의 기능성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얼굴톤을 보정해주며 손에 묻히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SNP_사진자료]
빌리프 맨올로지 아쿠아 바운싱 워터

빌리프는 남성 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manology)’를 리뉴얼 론칭했다. 면도와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피부 타입과 생활 습관 등에 맞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은 잦은 면도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미세 스크래치 개선 효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SNP_사진자료]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은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트러블, 피지, 모공 등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쿨링효과가 있는 블루솔루션 성분이 함유돼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제품으로 피부 열감 개선은 물론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SNP_사진자료]
키엘 그루밍 솔루션즈 4종

키엘은 그루밍족 헤어 관리를 위한 컬렉션인 ‘그루밍 솔루션즈’라인을 출시했다. ‘2-in-1 샴푸’와 ‘스타일링 젤’, ‘스타일링 클레이’, ‘너리싱 비어드 오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4종 모두 세다우드와 샌달우드,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해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한 잔향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인 남성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SNP_사진자료]
시세이도 더 그루밍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모든 남성들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남자를 일깨우다(Reawakening of Men)’를 테마로 탄생한 ‘더 그루밍’은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가꿀 수 있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다. 쾌적한 두피 환경과 모발의 성장을 도와 효과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한 샴푸와 트리트먼트, 스칼프 이펙터, 소다 폼 클렌저(전문가용)의 헤어 케어 4종과 피지조절, 노화방지 등을 도와주는 로션, 모이스춰 이펙터, 소다 팩 리파이너의 페이스 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