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랜드 힙합페스티벌 포스터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이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Le Grand Hiphop Festival)이 오는 2월 24일 서울 구로구에 소재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오는 2월 2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한다.

주최사 르그랜드-로코미디어측은 인터파크 티켓 오픈 이벤트로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2018’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 중 지정석 기대평 10명과 스탠딩 기대평 10명을 선정해 지정석 입장권 10매, 스탠딩 입장권 10매를 증정한다는 인터파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 최대 힙합 축제인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2018’에 세계 최정상급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아시아에서 최초로 서울에 내한공연을 펼침에 따라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는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발표는 르그랜드 공식 페이지와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오는 2월 16일 오후 2시에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된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본 공연은 국내 최대, 아시아 최대의 힙합 축제로, 빌보드챠트를 휩쓸며 1위를 차지한 미고스의 아시아 첫 내한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오티 제나시스, 투 체인즈, 빅 샥, 프렌치 몬타나 등 황금라인업을 이루는 대형 힙합 페스티벌이다. 청소년 관람가!

한편, 르그랜드측은 행사에 대한 큰 관심에는 감사드리지만 폭발적인 전화문의로 정상적인 업무자체가 불가해져 전화문의를 최대한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