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겟잇뷰티 2018’ 제작발표회가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김도연,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왼쪽부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최승섭기자] ‘겟잇뷰티 2018’이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모델 장윤주,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 모델 문가비, 유희경 PD가 참석했다.

‘겟잇뷰티 2018’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12번째 시즌이다.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톱모델 장윤주와 10대들의 뷰티 아이콘 김도연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SNS에서 영향력을 자랑하는 문가비와 김수미, 뷰티 크리에이터 ‘모찌피치’로 활동 중인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참여한다.

[포토] 문가비, 딱봐도 모델

[포토] 문가비 \'자꾸 흘러 내리네\'

▲ 문가비

[포토] 김수미 \'귀여운 하트 포즈\'

[포토] 김수미 \'묘한 매력\'

▲ 김수미

[포토] 김도연 \'그윽한 눈빛 포즈\'

[포토] 김도연, 빠져드는 섹시 눈빛

▲ 김도연

[포토] 장윤주 \'잘록한 허리\'

SUP_5482

▲ 장윤주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50분 온스타일, 올리브 동시방송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아름다움을 뽑낸 장윤주, 김도연, 김수미, 문가비의 모습을 화보로 살펴보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