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방송인 하리수가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일으킨 한서희를 공개적으로 저격했다.


하리수는 1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서희를 저격했다. 그는 한서희의 SNS 게시글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장문의 메시지를 남겼다.


하리수는 "사람은 누구나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 하지만 본인이 공인이라는 연예인 지망생이라면 본인의 발언이 미칠 말의 무게가 얼마가 큰가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 "라며 "그냥 이 사람의 인성도 저지른 행동도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서희는 12일 "몇몇 트랜스젠더 분들, 그리고 트랜스젠더가 아니신 분들께서 저한테 다이렉트 메세지로 장문의 글을 많이 보냈다. 내용을 간략하게 줄여보자면 '트랜스젠더도 여성이니 우리의 인권에 관한 게시물도 써달라'였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한서희는 "전 트랜스젠더는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며 "생물학적으로도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여성'분들만 안고 갈겁니다"라는 뜻을 전해 논란이 불거졌다.


한서희는 "트랜스젠더분들께 '왜 여성이 되고 싶으시죠?'라고 물으면 항상 거의 비슷한 대답이다. '어렸을 때부터 화장하는 게 좋았고 남자애들보다 여자애들이랑 어울리는 걸 좋아했고 구두를 신는 걸 좋아했고' 등등"이라며 "구두 싫어하고 운동화 좋아하고 화장하는 거 귀찮고 어렸을 땐 공주가 나오는 만화영화보단 디지몬 어드벤처를 좋아했는데 그럼 저는 남자인가요?"라고 반문했다.


한편 한서희는 빅뱅 탑과 대마초 흡연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가수 연습생이다. 그는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밝히며 SNS에 관련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한서희, 하리수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