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그룹 신화 에릭과 배우 나혜미 부부가 취재진들을 따돌리고 몰래 입국했다는 보도가 제기됐다.


오늘(7일) 오전 두 사람은 몰디브 신혼여행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귀국시 홍보사 측과 조율해 약속된 게이트를 통해 나올 예정이었지만 해당 게이트가 아닌 다른 곳으로 몰래 나와 공항을 빠져나갔다.


협찬사가 에릭과 나혜미의 입국 시간과 게이트를 사전에 취재진에게 고지했지만, 두 사람이 공항 패션 취재를 위해 온 취재진과 약속되있던 게이트가 아닌 다른 게이트로 나오면서 협찬사와 취재진과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에릭 측 관계자는 "기자들이 우릴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후 에릭 측은 다시 "해당 일정을 전달받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나혜미 측 관계자 역시 "결혼과 신혼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지극히 사생활이라 소속사에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또한 협찬 부분 역시 신랑 측에서 진행한 것이라 저희는 사전에 알지 못했던 상황"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관계자는 "일부러 거짓말을 할 사람들이 아닌데,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충분히 협의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불거진 문제라 안타깝다"며 "스태프들이 동행하는 스케줄과 달리 두 사람만이 다녀온 여행이라 입국 과정에서 조율이 불가능해 벌어진 상황이 아닐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릭은 tvN ‘삼시세끼-어촌편4’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며, 나혜미 역시 드라마와 영화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E&J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