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요몰(20150818)

폰사요몰 아이폰 착한리퍼 서비스 2015년 고객만종경영 대상! 아이폰유저 관심 ‘후끈’

최근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리퍼비용을 대폭 낮춰 서비스를 진행하던 폰사요몰이 고객만족경영 아이폰리퍼 부분 대상을 차지했다.

폰사요몰 착한 리퍼서비스를 간단히 말하면 애플정식센터, 기존 사설수리업체들과 다르게 아이폰이 망가지면 망가진 폰을 반납하고 새 리퍼폰으로 교체를 해주는 방식이다.

업체 측은 “여기서 추가로 색상교환, 기종변경과 용량이 부족한 경우는 용량을 높이는 것까지 가능하니 많은 아이폰유저가 몰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상리퍼 가능 고객이라면 해당사항이 없겠지만, 유상리퍼 고객이라면 리퍼비용은 아이폰6는 379000원, 아이폰6+는 419000원, 아이폰5s는 345000원이다.

하지만 폰사요몰의 리퍼 서비스는 절반 가격 가까이 가격을 낮췄다. 아이폰6 경우 199000원, 아이폰6 플러스는 249000원, 아이폰5s는 159000원으로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이는 아이폰 사설수리점에서 액정을 수리하는 비용으로 리퍼폰을 받는 것과 같다. 특히 아이폰 액정이 깨지거나 물에 빠져 난감한 상황의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석진 대표는 “처음 폰사요몰 착한리퍼 서비스 이후 비슷한 서비스를 내건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면서 “하지만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니 불만도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에 아이폰 리퍼부분에서 대상을 받게 되어 소비자들이 좋은 업체를 구별할 수 있게 됐다”며 환영했다.

한편, 폰사요몰은 경기도 구리시 본점을 중심으로 강남, 홍대, 잠실, 강변, 부천, 대구 등 지사에서 중고폰 매입과 공기계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무료택배와 서울, 경기 지역 출장매입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홈페이지 접속시 가까운 지사를 찾아 직접 직거래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