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의 조건
하이라이트TV ‘애정의 조건’ 제공 | 하이라이트TV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8월 8일(월)부터 드라마 ‘애정의조건’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04년 방송된 드라마 ‘애정의조건’은 배우 한가인, 송일국의 화제작으로 KBS2 주말극 ‘진주목걸이’ 후속으로 방송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극중 강은파(한가인 분)와 나장수(송일국 분) 커플은 장수가 은파의 과거를 알고 싸늘하게 돌아서는 캐릭터였지만 혼란과 갈등을 겪은 후 눈물겨운 과정을 거쳐 은파를 용서하는 순정남이 되었고, 잠시 헤어지지만 결국 은파와 재회하게 된다.

애정의 조건
하이라이트TV ‘애정의 조건’ 제공 | 하이라이트TV

은파의 언니로서 동생을 챙겨주는 강금파(채시라 분)는 결혼했지만, 남편인 진정한(이종원 분)의 외도에 괴로워하는 가정주부로 나온다. 잠시 맞바람 폈다가 이혼 당하고 우여곡절 끝에 재결합하는 전개에서 혼전동거 문제 못지않게 사회가 이혼녀를 바라보는 일방적인 편견도 잘 나와 있는 작품이라는 평이 있다.

드라마 ‘애정의조건’은 총 60부작으로 채시라, 이종원, 한가인, 지성, 송일국, 박용우 등이 출연했다.

‘애정의조건’은 현재 ‘하이라이트TV’에서 방영 중인 ‘아이가다섯’ 종영 후 같은 시간대에 연속으로 2회차 씩 편성된다.

‘애정의조건’은 네이버에서 ‘하이라이트TV’를 검색하면 주인공에 관한 이야기를 짧게 요약한 예고편과 남녀 주인공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특별 제작 영상을 볼 수 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의 편성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