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20214_084251243_01 (2)

[스포츠서울 | 이환범기자]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14일(월)부터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방영을 시작한다.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대리모가 될 수밖에 없었던 한 여자가 돈을 매개로 생명을 거래했던 그 잘못된 선택에 대한 뼈아픈 대가를 치르는 이야기다. 본 드라마의 주요 내용은 불임 부부와 대리모의 고통을 돌아보고 핏줄에만 집착하는 우리 사회를 비판하고자 만든 작품이다.

‘천만번 사랑해’는 2009년도 SBS에서 방영한 이수경, 정겨운 주연의 주말극으로 30%(AGB닐슨 기준)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큰 화제가 되었다. 당시 KBS에서는 문영남 작가의 ‘수상한 삼형제’, MBC에서는 임성한 작가의 ‘보석비빔밥’이 방영 중이었으며 높은 시청률의 드라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드라마 시리즈로 알려져 있는 작품이다.

KakaoTalk_20220214_084251243 (1)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현재 ‘하이라이트TV’에서 방영 중인 유동근 주연의 ‘가족끼리 왜이래’ 편성 후 같은 시간대에 연속으로 2회차 씩 편성된다.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는 네이버에서 ‘하이라이트TV’를 검색하면 주인공에 관한 이야기를 짧게 요약한 예고편과 남녀 주인공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특별 제작 영상을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TV‘ 김진호 편성책임자는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가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가족끼리 왜이래’의 시청률을 바통 터치해 이어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whit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