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문익, 포인트 안무 소개 보도사진 210420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보이그룹 동키즈(DONGKIZ) 멤버 문익이 이번 활동의 포인트 안무와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지난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유니버스)가 공개됐다.

앨범명인 ‘Youniverse’는 You(유)와 Universe(유니버스)의 합성어로, ‘You are my universe’(유 아 마이 유니버스) 네가 나의 우주라는 뜻이며 타이틀곡인 ‘Universe’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Funky Pop(펑키 팝) 장르로, 봄의 청량함을 머금은 다섯 소년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문익은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타이틀곡 ‘Universe’의 포인트 안무는 지난 활동 곡들과는 다르게 특별히 1절과 2절, 3절 모두 다 다른 안무로 구성됐다. 저희 무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면서 계속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문익은 “놀 줄 아는 놈들인 동키즈답게 무대에서의 즐거움이 포인트다. 무대마다 다채로운 제스처와 표정을 보여 드릴 테니 그런 부분을 집중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무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해 앞으로의 동키즈 활약을 예고했다.

앞서 ‘Universe’ 발매와 동시에 16일 아이튠즈 뉴질랜드 K-POP(케이팝) 송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한 동키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동요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