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위한 ‘예스! 키즈’ 테마 이벤트 및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에 특화된 호텔과 리조트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키캉스‘’가 콘셉트다. 특히 ‘우리 아이를 위한 깜짝선물 및 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들뜨게 하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가 마련한 ‘예스! 키즈’ 테마는 키즈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 및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더욱 특별한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365일 켄싱턴은 예스(Yes)키즈존’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주요 이벤트 내용은 ▲체크인 시 웰컴 풍선 증정, ▲마술 공연, ▲버블 공연, ▲호텔 내 리테일 상품 구매 시 인기 캐릭터 코코몽 인형 탈을 쓴 직원이 배달하는 이벤트 등이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2곳 (켄싱턴호텔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by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비치, 가평,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자녀 동반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