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로 수록곡 ‘미러, 미러’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다니엘 헤니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남주가 18일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배드(BAD)’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신보 발매를 앞두고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2020년 9월 첫 솔로 싱글 ‘버드(Bird)’ 이후 솔로로는 무려 3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에이핑크 때의 청순한 모습을 버리고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김남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다. 김남주는 “4년만에 솔로로 활동이지만 ‘버드’ 때는 코로나 시기에서 나와서 팬 분들 앞에서 공연을 해본 적이 없다. 신인 김남주로 데뷔하는 마음”이라고 떨리는 소감을 말했다.

타이틀곡 ‘배드’는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개의치 않는 솔직함을 노래하는 곡이다. 김남주의 당당한 외침과 싱잉랩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김남주는 “솔직하고 표현하는 모습에 나쁘다고 말하는 부정적인 타인의 시선에 개의치 않겠다는 곡이다 온전히 김남주를 담은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수록곡 ‘미러, 미러’에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다니엘 헤니에 대해 김남주는 “평소 친분이 없었지만, 바로 수락을 해주셨다. 하늘이 이어준 인연”이라고 말했다.

김남주는 지난해 4월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후 에이핑크 멤버인 박초롱, 윤보미, 오하영과 함께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이하 초이랩)으로 옮겼다. 지난해 박초롱, 윤보미, 오하영과 함께 새 둥지를 틀고 새로운 도약을 알린 그가 올해 에이핑크 첫 주자로 컴백을 알린 만큼 왕성한 활동 속에서 한층 더 도약할 그의 성장에 관심이 더욱 쏠린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