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오비오주식회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신제품 ‘오비오 무전원 정수기 시그널’을 선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비오 무전원 정수기 시그널은 물의 사용량을 감지해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정수 전용 직수 정수기로, 기존 월별 필터 교체 주기가 아닌 필터 성능을 확인해 필터 교체 시점에 자동 알림 신호로 정보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적용해 필터 수명 표시등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셀프 필터 교체 및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가로 10.5㎝의 초슬림 미니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화이트·핑크·블루 등 3개 컬러로 구성했다.

오비오 무전원 정수기 시그널은 다음 달 25일까지 와디즈에서 선론칭한다. 슈퍼 얼리버드는 29%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펀딩 종료 이후 오비오주식회사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기사 방문 설치 또는 셀프 설치 키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은천 오비오주식회사 대표는 “오비오 무전원 정수기 시그널은 25년간 정수 기술력으로 세계에서 사랑받았던 오비오가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편의성 등을 반영해 탄생시킨 신제품”이라며 “오비오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여 치열한 정수기 시장에서 새로운 포지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