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다음 달 1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ABF스튜디오에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와 망원 렌즈에 관심 있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니콘 망원 대전’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번 세미나는 김철, 김유철, 이장희, 서영균 작가 등 전문 사진작가들의 △Z로의 초대 △스튜디오에서의 조명 활용 △망원렌즈 활용법 강의로 운영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다음 달 5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DSLR에서 미러리스로 제품 전환을 고민하거나 스튜디오 조명 및 망원렌즈의 다양한 활용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니콘 가죽 키링, 미니 에코백, 미러리스 카메라 및 Z 렌즈를 특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세션 별 럭키드로우를 실시해 당첨자에게 픽 디자인 스트랩, 데일리 카메라 토트백, Sandisk CF Express 메모리카드 256G 등을 지원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담당자는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 구매를 고민 중이거나 스튜디오 조명과 망원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촬영법이 궁금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