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은 오는 3월 14일~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에 참가한다.

KIMES 2024는 1980년부터 시작된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 첨단 의료기기와 의료 산업계 최신의 정보와 동향을 보여주는 자리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전시에서 악센토, 루비스타 등 주요제품과 2024 신제품으로 파이어셀 ll, 엘라덤, 듀얼 악센토 ll를 선보인다. 올해 안에 국내 허가 및 출시를 목표로 한 제품들이다.

듀얼 악센토 ll는 기존 사양보다 레이저 출력을 강화하는 반면 안정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엘라덤은 Cryo 방출과 마이크로 니들의 이동 타이밍을 밀리초(ms) 단위로 정교하게 제어한 것이 특징. 파이어셀 ll는 CO₂ 프락셔널 모드로 시술시 동반되는 통증을 Cryo Gas와 에어를 이용한 냉각시스템으로 조절할 수 있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이번 KIMES 2024에서 새로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홍보와 방문객의 피드백 수집을 중점으로 기술 개발·해외 진출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주요 장비에 대한 FDA와 CE를 꾸준히 획득해 해외진출에 대비하고, 활발한 산·학·연 기반 정부 국책과제 수행을 차질없이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