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제주=김기원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컨벤션뷰로(이사장 변덕승, 도 관광교류국장 겸직)는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발맞춰 도민 대상으로 「2023년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교육대상은 제주 도내 디지털 분야 역량강화에 관심있는 마이스 종사자 및 학생 등 제주도민이며, 교육은 오는 9월 6일부터 7일,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10시간 동안 제주웰컴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집합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비용은 전액 무료다.

교육내용은 ▲9월 6일(수) 노트북을 활용한 Chat GPT 이론부터 실습까지 ▲9월 7일(목) 지속가능한 마케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9월 13일(수) 유명 웹예능 PD에게 듣는 성공하는 콘텐츠의 비결 ▲9월 14일(목) SNS 마케팅 트렌드 등의 주제로 디지털 관련 전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 신청 기간은 8월 7일부터 25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교육별 각 최대 25명이다. 신청방법은 제주컨벤션뷰로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대상은 신청서 제출 선착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제주컨벤션뷰로 변덕승 이사장은 “마케팅 최신 트렌드인 디지털 분야를 도민 대상으로 교육함으로써 참가자의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마이스 및 디지털에 관심있는 도민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