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투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1일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환희는 이날 오전 6시께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한 도로에서 음주상태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차선변경 중 다른 차량과 부딪혀 음주운전 사고까지 적발됐고, 혈중 알코올농도는 0.061%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환희 측 공식입장 전문.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있으며, 이는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입니다.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플라이투더스카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