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뎁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할리우드 스타 앰버 허드가 전 남편 조니 뎁을 폭행했다는 녹취록이 추가로 공개됐다.

5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단독입수한 앰버 허드의 음성 파일을 추가로 공개해 파장이 일고 있다.

해당 음성 파일에서 앰버 허드는 조니 뎁에게 “남성인 네가 가정폭력의 피해자라고 사람들에게 말해봐야 몇 명이나 네 말을 믿겠나”라며 “네가 나보다 크고 힘도 세다. 배심원과 판사가 나와 너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걸 알게 될 거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먼저 공개된 녹취록에서는 앰버 허드가 조니 뎁을 폭행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 있어 논란을 사기도 했다. 앰버 허드는 “당신을 때려서 미안하지만 내 손이 어떻게 움직인 건지 모르겠다”면서도 “다시는 이렇게 하지 않겠다는 약속은 할 수 없다. 가끔 화가 나서 이성을 잃는다”고 말했다.

앰버 허드와 조니 뎁은 지난 2015년 결혼했지만 1년 3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조니 뎁은 앰버 허드에게 위자료로 700만 달러(한화 약 83억 원)를 지불하며 이혼에 최종 합의했다. 하지만 조니뎁은 이후 앰버 허드가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이 거짓이라며 그를 상대로 5000만 달러(한화 약 560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영화 ‘럼 다이어리’ 스틸 컷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