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 서현의 팬미팅 예매가 48초 만에 매진된 가운데 그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26일 서현의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고 있는 (주)한신 엔터테인먼트는 "서현이 연기자로 활동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나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소규모 서현 생일파티(SEOHYUN'S BIRTHDAY PARTY)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차 티켓 예매를 실시했다"며 "예매가 오픈된 지 48초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팬들과 함께 하는 서현의 생일 파티는 오는 7월 1일 개최된다.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서현은 어느덧 12년 차 중견 아이돌이다. 평소에도 '팬 사랑'이 지극한 것으로 알려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수한 미모를 자랑하는 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느 하나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그는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날을 자랑하며 '2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위엄을 뽐냈다. 한결 같이 청초하고 단아한 분위기는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서현은 오는 7월 방영되는 MBC 수목드라마 '시간'에서 설지현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news@sportsseoul.com


사진 | 서현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