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일본 1위 필링젤 내츄레인 아쿠아필이 국내 출시했다.


내츄레인 필링젤의 국내총판 회사인 인트리홀딩스(대표 임수택)는 일본현지 판매 1위인 ‘내츄레인필링젤’을 국내 여러 유통채널에 판매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내츄레인 아쿠아필 필링젤 3종


내츄레인 필링젤 시리즈는 일본 라쿠텐 및 코스미 판매 1위 상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모이스처’, 여드름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블 약용성분의 ‘내츄레인 아쿠아필 센시티브’, 고보습 성분과 약용성분의 배합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내츄레인 아쿠아필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주 목적인 각질 제거뿐 아니라, 복합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늘어난 각질로 화장이 잘 안되고, 트러블이 생겨 고생하는 여성층에게 도움이 된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스쿠알렌, 로얄젤리의 4가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효과 및 피부장벽 기능의 회복을 돕고, 레몬, 로즈마리, 모란뿌리 추출물 등 10종류의 식물 유래 성분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트리홀딩스 관계자는 “내츄레인 필링젤은 일본판 겟잇뷰티로 불리는 아토코스메 사이트에서 필링젤 상품평가 점수 1위를 받은 상품으로, 10월 올리브영 첫 출시 후 많은 판매가 되고 있다”며 “아쿠아필 프리미엄은 1차로 들여온 2만개 물량이 출시 한달 만에 모두 소진되어 2차입고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