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 모집
야놀자가 숙박업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를 모집한다. 제공 | 야놀자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숙박업 창업 희망자 대상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0기를 모집한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를 대상으로 초기 창업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 및 마케팅에 반드시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무형 강좌다.

교육과정은 업계 전문가들에게 배우는 생생한 맞춤형 교육으로 총9회에 걸쳐 상권조사와 사업타당성분석, 인력관리와 객실시스템 활용 등 이론 과정과 함께 현장 견학 및 베드메이킹 실습이 진행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과정 종료 후 1~10기 교육생 160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 실제로 교육생 및 창업자들간 유대관계를 구축, 수료 후 공동투자 형태로 창업한 수료생들이 다수 있다. 또, 창업 시 원활한 인력 채용을 돕기 위해 야놀자에서 운영하는 숙박업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호텔업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청은 이달 31일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마감이다. 교육은 9월4~28일까지 4주간 야놀자 본사와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등 현장에서 진행한다.

야놀자 평생교육원 김태현 원장은 “숙박업 창업은 철저한 사전준비를 요구하는 만큼 전문가의 가이드가 필수적”이라며 “야놀자만의 숙박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전문가 및 창업자들로 구성된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숙박업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