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아가씨 김민희, 곱디고운 미모로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배우 김민희가 또 다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영화 감독들이 직접 선정, 시상하는 디렉터스 컷 어워즈가 올해 수상자를 발표했다.

2016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개봉한 영화를 대상으로 감독들이 직접 감독상, 신인감독상, 남/여 연기자상, 남/여 신인연기자상, 제작자상, 독립영화감독상 등 총 8개 부문을 시상하는 어워드로 지난 2014년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열려왔다.

올해의 감독상은 ‘곡성’의 나홍진 감독, 신인 감독상은 ‘검은 사제들’의 장재현 감독이 각각 수상한다. 남자 연기자상 ‘내부자들’의 이병헌, ‘아가씨’의 김민희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민희은 그동안 홍상수 감독과의 열애로 많은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이후 함께 해외에 머물렀다 최근 한국으로 입국했다는 소식이 들렸으나 외부활동을 전혀하지 않아 궁굼증을 더했다. 이번 영화제에 참석한다면, 첫 공식 석상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돼있다.

이밖에 ‘동주’의 박정민이 남자 신인연기자상을, ‘아가씨’의 김태리가 여자 신인연기자상을 수상한다. 제작자상은 ‘동주’의 신연식 감독이, 독립영화감독상은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안국진 감독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디렉터스 컷 어워즈 위원회(최동훈 감독, 강형철 감독)가 주최하고 (사)한국영화감독조합이 주관, 네이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2016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중 8월 12일(금) 오후 8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가든테라스에서 열린다.

충북 제천시에서 열리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바이올린 티처’를 시작으로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6일간 개최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