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 본편을 공개한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3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열 번째 정규앨범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을 발매한다.

‘2 Kids On The Block’은 힙합을 사랑하는 10대 소년이 다이나믹 듀오로 성장하기까지 이야기를 시간순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지난해 디지털 싱글 형태로 Part.1과 Part.2가 차례로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본편에는 타이틀곡 ‘피타파 (Feat. pH-1, JUNNY)’를 포함한 신곡 5곡이 새롭게 수록된다.

타이틀곡 ‘피타파’는 다이나믹 듀오의 해외 진출에 대한 열렬한 포부와 음악을 향한 식지 않은 열정을 글로벌 푸드인 ‘햄버거·피자·타코·파스타’로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비트에 맞아 떨어지는 다이나믹 듀오의 타격감 있는 래핑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피타파’ 뮤직비디오는 다이나믹 듀오만의 유머러스한 감각과 센스가 묻어난다. 전날(27일) 공개된 ‘피타파’ 뮤직비디오 티저는 쿨하고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을 내뿜는 개코와 최자의 모습을 담았다. 실제 햄버거와 타코를 들고 로드 먹방을 펼치는 이색적인 장면도 재미를 더했다.

이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서는 ‘911 (Feat. Tabber)’, ‘Dramatic (Feat. 허성현) (Narration by 정만식)’(드라마틱), ‘다리 없는 새 (Feat. Crush)’, ‘다시 태어나도 (Feat. BewhY)’ 등 신곡과 Part.1과 Part.2에 실렸던 ‘Intro (Narration by 이병헌)’(인트로), ‘19’,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 ‘정우성이정재 (Feat. 피식대학)’, ‘눈물점’,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까지 총 12곡을 함께 만날 수 있다.

각 트랙에는 배우 이병헌과 정만식이 내레이션, pH-1, JUNNY(주니), 태버(Tabber), 허성현(Huh), 크러쉬(Crush), 비와이(BewhY), 디제이 프리즈(dj friz), 피식대학, 릴러말즈(Leellamarz)가 피처링, 코드 쿤스트, 그레이(GRAY), 토일(TOIL)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다이나믹 듀오와 색다른 시너지를 이뤘다.

데뷔 20주년을 맞는 올해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의 마지막 클라이맥스 파트를 공개하며 허슬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해에도 이들은 2014년작 ‘AEAO’의 역주행과 ‘Smoke’(스모크) 열풍으로 변함없이 트렌디한 감각과 음악성을 보여줬다. 다이나믹 듀오가 완성할 또 하나의 명반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 Kids On The Block’ 피지컬 CD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